동아오츠카 "봄철 황사엔 포카리스웨트"
2011-05-13 10:09:1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건강음료 기업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는 소아과를 방문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봄철 부는 건조한 황사에 대비해 ‘포카리스웨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황사철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서울, 부산, 대구 등에 위치한 소아과 100여 곳을 대상으로 미세 먼지가 입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마스크’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제공하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황사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수분이 필요한 우리 몸에 이온과 전해질을 신속히 보충해주며 감기와 장염 등의 탈수 증상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는 물보다 2.2배 빨리 수분을 공급해 체내 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봄이 되면 중국과 몽골 등의 사막에서 불어오는 작은 모래와 먼지로 어린이들이 소아과를 찾는 일이 많은데,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은 황사로 인해 감기, 천식 등의 질환에 쉽게 노출돼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김기연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브랜디매니저(BM)는 "포카리스웨트는 색소와 방부제가 없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며 "황사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생활 음료"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