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나라 사랑, 태극기 사랑' 캠페인 개최
2011-08-12 13:56:25 2011-08-12 13:57:07
[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신한은행은 12일 서울시 중구 명동과 강남구 선릉역 일대에서 8·15광복절을 기념해 '나라 사랑, 태극기 사랑'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서진원 신한은행 행장을 비롯한 신한은행 임직원과 대학생 홍보대사 60여명은 일반시민과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태극기 총 4000개를 나눠줬다.
 
신한은행은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삼일절과 8·15광복절을 기념해 삼성동 코엑스몰, 탑골공원, 명동 등에서 행사를 진행해 지금까지 태극기 총 2만개를 배포해 태극기 사랑과 게양을 독려해 오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에게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태극기에 대한 애정과 우리문화에 대한 소중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준비한 태극기는 1회용이 아니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게양이 가능하도록 고급소재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올해 초 예금 판매금액 수익금의 일부를 국방헌금으로 기부하는 ‘호국정기예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