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12년형 SM3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2012년형 SM3에서 국내 최초로 새롭게 선보이는 워크 어웨이 클로징 시스템(WAC)과 동급 최초로 적용된 기존의 매직핸들의 장점을 한층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 생활 속에서 자동차키를 찾지 못해 운전자가 차 앞에서 우왕좌왕 분주한 영상과 SM3의 최첨단 스마트한 사양으로 한층 깔끔하고 세련되게 승차를 하는 영상을 함께 소개함으로써, 새로운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과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가장 공감 가는 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8 스피커, 2등에게는 다이슨 청소기, 3등에게는 무선 마우스 경품을 제공한다.
김구수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 부장은 "2012년형 SM3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워크 어웨이 클로징 기능을 소개하는 등 SM3의 차별성을 부각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모바일과 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브랜드의 차별화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