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수입차업계 최초 '아이패드 매거진' 개시
음식, 패션, 자동차, 여행 등 전문 매거진
2011-11-06 11:55:54 2011-11-07 09:07:33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아이패드용 매거진이 다양하지 않은 현실에서 한성자동차 고객 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디지털 매거진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은 각 분야별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들로 구성된 필진이 음식, 패션, 자동차, 여행, 호텔, 음악, 금융, 도서 총 8개 분야에 대해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낸다. 매거진은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 'hansung'으로 검색해서 설치하면 된다. 
 
디지털 매거진 발행 기념 이벤트로 6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전시 기간 동안 구매하면 동호텔 파르나스 디럭스 룸 1일 숙박 티켓과 2인 조식 식사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hansu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이어 아이패드 디지털 매거진 개발은 한성자동차가 수입 자동차 선두 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리딩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예"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이번 가을 한국표준협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 '2011 한국사용품질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됐고, 지식경제부 주관 세계 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2011 표준화 유공기업 지식 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