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에서 청소년·부모 위한 진로강연회 개최
2011-11-07 15:56:10 2011-11-07 15:57:38
[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에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초청해 청소년 진로강연회 및 학부모 게임문화교실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일 오후 2시 벡스코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청소년진로강연회’는 부산YMCA와 함께 부산 지역 청소년들에게 게임 산업의 인재로 꿈을 키우고, 게임 분야에 대한 진로와 정보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강연회는 ‘온라인 게임산업의 이해’와 ‘온라인 게임 개발자가 되는 길’ 두 과정이 진행되며, 심철민 넷마블 서비스개발실 이사와 김홍규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가 직접 강연한다.
 
오는 11일 오후 2시에는 부산지역 부모를 대상으로 한 ‘학부모 게임문화교실’도 개최된다.
 
학부모 게임문화교실은 올바른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게임에 대한 바른 이해와 게임을 통한 가족소통 방법을 제시하고자 계획됐다.
 
교육 내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장르와, 이용동기, 게임 속 문화 등 게임에 대한 이해시간과 함께 게임과몰입 예방을 위한 올바른 부모역할과 방법이 소개된다.
 
‘청소년 진로강연회’와 ‘학부모 게임문화교실’ 참가 희망자는 부산YMCA 홈페이지(http://psymca.or.kr/web/notice/676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