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형주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전후면 모두 핑크 컬러를 적용한 '갤럭시SⅡ'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선보인 '갤럭시SⅡ 화이트'가 호응을 얻은 여세를 몰아, 여성과 신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핑크 컬러를 적용한 '갤럭시SⅡ 핑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SⅡ 핑크는 단순한 분홍색이 아닌 산호 빛깔의 스위트한 느낌을 강조한 컬러로 제품 전후면이 덮여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핑크 출시로 기존 블랙, 화이트와 함께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는 한편, 갤럭시SⅡ의 판매에 가속을 붙인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면서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나 컬러에 대한 요구 또한 확대되고 있다"며 "다양한 컬러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어져 판매량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마이크로사이트(http://www.howtolivesmartgalaxys2.com/)를 통해 갤럭시SⅡ 핑크 구매 고객과 자신만의 '핑크파워'를 정의하는 릴레이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선 레이저 프린터를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10일부터 한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 삼성전자가 9일 전후면 모두 핑크 컬러를 적용한 '갤럭시SⅡ 핑크'를 선보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