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에게 첨단 크로스 오버(CUV) 뉴 QM5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시승 후 소감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달하는 '뉴 QM5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우수한 연비와 정숙성, 정교한 핸들링을 자랑하는 뉴 QM5를 고객들이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차량의 우수성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고객들은 르노삼성차의 영업지점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을 하고 가까운 지점을 방문 해 뉴 QM5를 시승한 후, 소감을 홈페이지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갤럭시탭 WIFI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김구수 르노삼성 부장은 "지난 7월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뉴 QM5를 조금 더 고객들이 가까이서 접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