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그룹, 고용창출 선도 대상 수상
한국취업진로학회 주최 제1회 고용창출 선도 대상
2011-12-02 11:48:36 2011-12-02 11:49:51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이 '제1회 고용창출 선도 대상'에 선정됐다.
 
(사)한국취업진로학회는 창립 1주년을 맞아 2일 오후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한 고용창출 증진에 이바지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 '고용창출 선도 대상' 수상식을 가졌다.
 
이날 학회 측은 "제너시스BBQ그룹은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선진화와 발전을 통해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었고 수만 명에 이르는 고용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사회 경제적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을 결정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해 윤홍근 회장은 "2020년까지 전 세계에 5만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해 매출 50조원, 로열티 수익 2조원을 달성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 그룹이 창출할 직간접 고용 창출의 규모는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며 기업과 국가경제의 발전을 위해 고용창출 증진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사)한국취업진로학회 창립 1주년을 기념해 '고용창출을 위한 취업 진로 인프라 혁신 방안'을 주제로 한 추계학술발표 대회가 열렸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