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W우유'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1-12-06 15:17:00 2011-12-06 15:18:32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W우유'가 어린이의 그림을 넣어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내년 1월13일까지 진행되는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 행사를 기념해 지난해 12월 진행된 1회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진형 어린이(만 8세)의 작품을 삽입해 출시한 것. 
스페셜 패키지에 삽입된 대상 수상작은 앱솔루트 W 우유의 제품 패키지를 로케트로 상상해 변화시킨 그림으로 수상 당시 독창적이며 안정적인 화면구성과 동물의 특징표현이 매우 뛰어나다는 심사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앱솔루트 W 우유 스페셜 패키지는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제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 행사 기간인 내년 1월 13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입하거나 가정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나만의 전용 목장 풍경'이라는 주제로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앱솔루트 W우유 제품 패키지에 있는 젖소나 창문 등 다양한 이미지를 8절 도화지에 오려 붙인 후, 아이의 창의력을 더해 다양한 재료로 표현, 완성된 작품을 이미지화 해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그림은 아동미술 전문가 등의 전문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을 선정, 내년 1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창의력과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가구와 소품으로 아이 방을 꾸며주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내년에 출시 될 앱솔루트 W 우유 스페셜 패키지에 수상작품이 삽입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예술교육 전문가 및 심리학자, 아티스트 등이 아이의 적성과 창의성을 진단해 재능을 찾아주는 '아주 특별한 창의력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장려상에 선정된 20명에게는 앱솔루트 W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만 4세 미만의 유아 혹은 만 7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