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12월 5일 제1회 선물•주식 배틀모의투자대회가 성공적으로 시작됐다. 2주간의 베타리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 했다면, 배틀모의투자대회는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는 단계다.
현금 인출이 가능한 결선에 진출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예선 첫날부터 뜨거운 경쟁을 보였다. 선물예선•연습에서 필명 ‘울진사랑(8.38%)’, ‘paul11(19.25%)’이, 주식예선•연습은 필명 ‘ciesl(18.10%)’, ‘기원승승(23.93%)’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부터 매주 진행되는 예선전은 참가자 중 수익률 상위 6%에게 결선진출권을 시상한다. 결선진출자는 모의투자를 하며 자신이 운용한 계좌의 수익률을 주단위로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결선진출자를 제외한 수익률 상위 10%에게는 배틀참가권을 시상하여 참가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참가신청은 배틀홈페이지(
http://battle.tomatos.co.kr)를 통해 가능하고, 이토마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증권통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휴대폰에서도 언제든지 선물•주식거래가 가능하다. 앞으로 남은 1일 동안 결선진출을 위한 참가자들의 열띤 경쟁이 기대된다.
문의: 02-2128-3888
<거래량 상위 100종목>
진흥기업, 솔고바이오, KODEX 인버스, 동양철관, 아가방컴퍼니, KODEX 레버리지, 케이디씨, 서한, 오리엔트바이오, 성융광전투자, 쌍방울, 지아이바이오, 코엔텍, 웅진에너지, 아인스M&M, 어울림정보, 이노셀, 유진기업, 어울림엘시스, LG디스플레이, 모나미, 웅진케미칼, 동양, 조아제약, 원익IPS, 하이닉스, 아이테스트, 미주제강, 아남전자, 우리들생명과학, 엘앤씨피, 윌비스, 모나리자, 진양홀딩스, 보령메디앙스, 대아티아이, 슈넬생명과학, 엔티피아, 시노펙스, 두산인프라코어, 메타바이오메드, LG유플러스, 기업은행, 유비컴, 현대통신, 세진전자, 유일엔시스, 오성엘에스티, 에듀박스, 대우증권, 유성티엔에스, 한화케미칼, 엔케이바이오, 안철수연구소, 삼화전자, 큐로컴, 테라리소스, 우리금융, 보광티에스, 에이텍, 허메스홀딩스, 이큐스앤자루, 국영지앤엠, 바이넥스, 진양산업, 신성솔라에너지, 케이씨피드, 신원, 경인양행, KB금융, 동성제약, 대유에이텍, 인피니트헬스케어, 우리투자증권, 삼화콘덴서, 영보화학, 우성사료, 온세텔레콤, 홈센타, KT, 르네코, 신일산업, 루미마이크로, KODEX 200, 파루, 배명금속, 바른전자, 세운메디칼, 대주산업, 한일사료, 동성하이켐, 한진해운, 현대정보기술, 대호에이엘, 미래산업, 뉴인텍, LG전자, 루멘스, 영진약품, 세명전기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저작권자(c)뉴스토마토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