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폰타나와 함께 하는 루(Roux) 수프 체험단 모집
2011-12-27 09:35:58 2011-12-27 09:37:45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샘표 폰타나는 가정과 직장에서 유러피언 레스토랑의 정통 수프를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폰타나 수프 리얼 체험단'과 '직장인 아침 든든 캠페인'으로 나눠 진행된다.
 
'폰타나 수프 리얼 체험단'에서는 가정에서 '루(Roux)'를 활용해 제대로 만든 수프를 직접 비교하고 경험해 보는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루(Roux)'는 수프를 걸쭉하게 만들기 위해 밀가루를 물 없이 버터에 볶은 것으로 밀가루와 버터의 비율, 불 조절 등의 조화가 맛을 결정한다.
 
폰타나 수프는 정통 루(Roux) 방식을 통해 건더기가 풍부하고 느끼하지 않은 제대로 된 수프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31일까지 폰타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 블로그와 이메일 주소 등 기본정보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내년 1월5일에 폰타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1월27일까지 폰타나 카페(cafe.naver.com/fontanalove)에 주어진 미션의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우수 체험단에게는 30만원의 상품권을 비롯해 샘표 쇼핑몰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직장인 아침 든든 캠페인'은 쌀쌀하고 차가운 겨울철에 바쁜 직장인들의 따뜻하고 든든한 아침을 찾아주기 위해 마련됐다.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폰타나 이벤트 페이지에 직장동료들의 간단한 소개와 함께 참가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된다.
 
신청한 회사 중에 1월 5일과 2월 5일 각각 50개 회사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회사에는 폰타나 수프를 보내준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회사 중에 폰타나 카페(cafe.naver.com/fontanalove)후기를 남겨주면 폰타나 수프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