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면 무료 메뉴, 요일별 다른 혜택 챙기자
아웃백, 당일 영화 티켓 소지 고객에게 에피타이저 무료 제공
2012-01-04 15:53:27 2012-01-04 15:53:27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새해를 맞아 오는 3월까지 지속적으로 '영화 보는 날은 아웃백 가는 날' 행사를 진행하고 요일별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 보는 날은 아웃백 가는 날'은 아웃백이 지난 2010년 12월에 처음 선보인 티켓 마케팅으로, 영화 티켓만 가져오면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2년에도 당일 영화 티켓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아웃백 베스트 에피타이저 중 하나인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는 새우의 고소함과 코코넛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새우튀김 맛을 자랑하며, 함께 제공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소스나 레몬즙을 뿌려 먹으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기간은 오는 3월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진행하며, 모든 극장의 영화 티켓으로 이용 가능하다. 할인카드와 함께 사용 가능하지만, 타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는 없다.
 
아웃백은 또 이달에는 요일, 날짜별로 혜택을 다르게 제공해 카드사에 따라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이 마케팅'을 실시한다.
 
매주 월요일은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30%까지 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고, 23일 설날 당일에는 아웃백 신한카드 사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요일에는 삼성카드 페이백으로 최대 40%까지 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고 차감된 포인트의 50%를 익일 재적립해줘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는 T멤버십캐쉬백을 통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금요일에는 신한카드로 결제시 결제 금액의 30%의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추가로 10% 현장할인이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는 엔크린보너스 카드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웃백은 아웃백 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덤증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웃백 상품권은 1만원 , 5만원, 10만원 등 총 3종있으며 아웃백 전국 매장과 GS이숍, 신세계몰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이정일 마케팅부 이사는 "2012년에도 고객이 스테이크 메뉴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무료 메뉴 혜택 및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더 풍성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