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日패션브랜드 최대 80% 할인
일본 대표 쇼핑몰 '조조타운'의 유통 브랜드 세일전 진행
2012-01-09 09:39:02 2012-01-09 09:39:07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본 대표 온라인 패션 쇼핑몰의 패션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옥션(www.auction.co.kr)과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31일까지 신년맞이 세일전을 열고 각 패션 부문 일본 브랜드관에 입점한 '조조타운ZOZOTOWN·http://zozo.jp)'의 110여 패션 브랜드 유통 상품을 20~8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들에 따르면 옥션과 G마켓은 지난해 스타트투데이와 제휴를 맺고 지난 11월 일본 패션 브랜드관을 각 사이트에 본격 론칭, 약 2만종에 이르는 국내 미유통 일본 패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일본 대표 패션 브랜드인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스트네이션(ESTNATION)’은 최대 80%, '로리즈 팜(LOWRYS FARM)’은 최대 70%, ‘로페 피크닉(Rope’ Picnic)’은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외 구매대행 상품으로 마니아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던 '레이지블루(RageBlue)’, '케이비에프(KBF)’, '지나시스(JEANASIS)’ 등의 인기 패딩재킷과 코트를 30~40% 할인된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슈바디세(SHOE BAR Deesse)'와 '준 와타나베(JUN WATANABE)'등 인기 부츠도 30~50% 할인된 5만원~10만원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옥션은 10만원이상 구매시 '아웃백e쿠폰(3만원권)'을 300명, 25만원이상 구매시 'SK-ll 화이트닝스팟(50ml)'을 30명, 50만원이상 구매시 '닌텐도WII(2인세트)'를 선착순 3명에 각각 증정한다.
 
G마켓은 5만원이상 구매시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500명에게 선착순 지급하고, 15만원이상 구매시 'SK2 시그니쳐크림(80g)'을 50명에, 30만원이상 구매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선착순 5명에 준다.
 
단, 옥션은 응모 당일까지 구매결정한 상품의 합산금액, G마켓은 응모 당일까지 배송완료된 상품의 합산 금액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사이트 ID당 1회씩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서비스를 통해 해당 행사를 홍보하면 2012명 추첨을 통해 초콜릿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당첨자에게는 편의점에서 초콜릿 또는 캔커피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권오열 옥션 G마켓 패션 브랜드팀 팀장은 "일본 유통가의 정기 바겐세일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환율 부담 등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옥션과 G마켓이 각 사이트별로 운영중인 '브랜드 플러스(http://corners.auction.co.kr/brandshop)'와 '브랜드 온(http://brandon.gmarke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