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기아자동차는 K5, K7, 쏘렌토R,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을 위한 큐 멤버스 홈페이지 내 골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아차(000270) '큐 멤버스 홈페이지 골프 예약 서비스'는 2011년~2012년형 K5, K7, 오피러스, 쏘렌토R, 모하비 개인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출고일부터 1년간 무료로 골프장 인터넷 예약 서비스, 주중 1인 그린피 면제(년 3회)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해당 고객 중 이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기아차 고객은 '큐 멤버스(Q.kia.co.kr)'에 접속해 상단 메뉴에 있는 '어바웃 큐'의 '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클릭하면 된다.
기아차는 ▲주중·주말 골프장 인터넷 예약 ▲주중 1인 그린피 면제(년 3회) ▲1박2일 국내 골프 패키지 상품 예약 ▲골프 용품 소셜 커머스(공동구매)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큐 멤버스'만의 차별화된 VIP 골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고객 중심의 특화된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큐 멤버스 홈페이지, 골프장 예약 관련 문의는 엑스골프(서비스 운영업체) 고객센터, 홈페이지 차량 인증 관련 문의는 VIP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