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멀티북 어플리케이션 'APzine' 서비스 개시
2012-01-19 14:10:13 2012-01-19 14:10:13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관련 뉴스 및 뷰티 트렌드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이 나왔다.
 
아모레퍼시픽(090430)(대표이사 서경배)은 오프라인으로 발행하고 있는 뷰티 매거진 향장, 아리따움, 리리코스와 멤버십 매거진 헤라, 설화수, 오설록 등 여섯 개의 매거진을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는 'APzine(iOS, Android용)'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APzine'은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뉴스와 다양한 뷰티 트렌드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목적으로 개발된 멀티북 어플리케이션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발행하는 여섯 개의 매거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독신청을 한 매거진에 한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브랜드와 관련된 동영상을 비롯해 원하는 페이지를 저장하여 볼 수 있는 스크랩 기능, 1972년부터의 클래식 향장 매거진 보기, 이벤트 정보 및 TV-CF 보기, 매장 찾기, SNS 기능 등을 제공해 실용성과 재미를 더했다.
 
이를 기념해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월7일까지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http://www.amorepacific.co.kr)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힌트를 보고 빈칸을 채워 넣으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퀴즈를 맞춘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라네즈 슬리핑팩 정품(15명)과 프리메라 베스트 클렌징 샘플키트 2종(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APzin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해당 어플은 애플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