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버거킹(대표 정권수)은 오는 7일까지 자사 프로모션 '라지 후렌치 후라이를 먹으면 레귤러 콜라가 공짜'를 기념한 트위터 RT이벤트를 벌인다.
3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오후 시간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오는 8일부터 시작한다.
앞서 이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버거킹 트위터(www.twitter.com/burgerking_kor)에서 행사 내용을 알리는 내용의 트윗을 RT하면 매일 선착순 50명씩 6일에 걸쳐 총 300명에게 스파이시 텐더 크리스피 버거(단품)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전자 상품권을 트위터 DM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버거킹은 후렌치 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치즈 버거 시리즈 3종(치즈 갈릭스테이크하우스버거 세트, 치즈 와퍼 세트, 치즈 텐더크리스피 버거 세트) 중 1종 구매 시 핫초코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또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버거킹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와퍼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E-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간식시간대를 공략해 어른부터 학생들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