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두 번째 모유' 온라인 화보전 진행
아빠 대표 이수근·리키김이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2012-02-28 11:06:13 2012-02-28 11:06:31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은 다음달 26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를 통해 '두 번째 모유' 온라인 사진전과 응원 댓글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두 번째 모유' 캠페인은 아빠, 할머니, 워킹맘도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분유를 수유한다면 그것이 '두 번째 모유'라 정의하고, 고운 입자로 영양흡수와 소화를 도와 아기를 편안하게 하는 두 번째 모유 '앱솔루트 센서티브'와 함께 사랑으로 수유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사연을 통해 선정된 아빠, 할머니, 워킹맘 10명의 소비자들과 애틋한 가족애로 화제가 된 이수근, 리키김, 쌍둥이 엄마 박은혜의 ‘두 번째 모유’ 이야기가 소개된다.
 
이와 함께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번째 모유' 온라인 사진전을 보고 '두 번째 모유' 수유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댓글 100개당 앱솔루트 센서티브 1개가 홀트 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또 베스트 댓글에 선정되면 참여 연예인들의 싸인이 담긴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베스트 댓글 당첨자는 다음달 30일에 발표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