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6일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비자 파티'는 클럽 파티를 즐기는 젊은 세대라면 한 번쯤 가 보고 싶어하는 스페인 이비자 섬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손꼽히는 클럽 파티다.
특히 이번 파티는 스페인 현지에서 직접 연출을 담당하는 'Space Ibiza DJ'팀이 내한해 국내에서도 스페인 현지에서와 같은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무대를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국내 유명 힙합 가수를 초빙한 미니 콘서트와 르노삼성차의 고급 오디오 사양인 BOSE 사운드만의 차별화된 음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BOSE 헤드폰과 이어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가 희망 고객은 오는 12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 )와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등을 통해 간단한 기대평을 남기거나, RT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500명(1인 2매제공)을 초청할 예정이다.
김구수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광고판촉팀장 부장은 "젊고 열정적인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를 통해 한층 더 젊어지고 세련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의 이미지를 전달 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SM3 고유의 장점을 알리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SM3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