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슬림'은 지난 18년 동안 건강한 다이어트를 연구해 온 풀무원의 노하우와 이씨엠디의 조리기술을 결합시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 '잇슬림 패키지'와 '잇슬림 프로그램' 2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씨엠디는 서울 전 지역과 분당 지역을 대상으로 배달을 시작해 올 연말까지 서비스 대상지역을 수도권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주중에만 배송되는 '5일 패키지'와 매일 배송되는 '주 7일 패키지'를 고를 수 있으며 끼니와 간식 구성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패키지 구성에 따라 12만원에서 25만원까지 다양하다.
또한 체계적인 목표체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다이어트 서포터즈 프로그램 'e-Tool'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체질량지수(BMI) 체크, 식습관 설문으로 현재 고객 자신의 상태를 점검하고 다이어트 일기를 통해 다이어트 진행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이씨엠디 이창원 사업부장은 "단기간의 체중감량에만 집중하는 다이어트는 칼로리 인 앤 아웃(In & Out) 밸런스를 염두에 두지 않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체중 감량과 요요현상의 반복을 가져올 수밖에 없다"며 "'잇슬림'은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잇슬림' 홍보영상 모델로는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중인 개그우먼 신보라씨가 발탁됐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