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현대선물은 오는 21일 오후 7시 ‘해외통화선물’에 대한 세미나를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준기 이사(J.P. Morgan)가 차트 분석을 통해 주요 통화선물의 단기•장기 전망에 대하여 안내하고 김태선 부장(현대선물 금융공학팀)이 호주달러와 유로화를 중심으로 한 통화선물의 기본적 분석을 강의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선물 홈페이지 (www.hyundaifutures.com) 와 홈트레이딩 시스템(HTS)인 'ezFutures'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선물 관계자는 “최근 FX마진 증거금 상향 조정으로 인해 해외통화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의 해외통화선물 기본적•기술적 분석 강의를 통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해외통화선물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해외선물팀 전화(02-788-7139) 또는 이메일(fno@hdfutures.kr)로 하면 된다. 또 현대선물은 해외선물상품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현대선물에서 직접 제작한 ‘해외선물 가이드북’을 무료로 전화를 통해 신청한 사람에게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