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홈플러스는 자사 평생교육스쿨(舊 문화센터) 가족 모델을 선발하는 '건강한 가족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건강'이라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올해 홈플러스 경영방침의 일환으로 고객의 참여를 통해 건강하고 화목한 가족 문화 확산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홈플러스는 최근 리뉴얼한 안산점을 시작으로 각 점포별로 안마기, 혈압계 등 건강 관련 기기를 비치한 '건강쉼터', 저염 저칼로리 등 건강 먹거리 중심의 '건강존', 친환경 점포시설 등을 확대하고 있으며, 연간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평생교육스쿨에서도 2500여 개의 '착한 건강강좌'를 개설해 운영하는 등 건강한 쇼핑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건강한 쇼핑 문화 확산에 고객들의 동참을 유도하고,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서도 함께 나눈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봄학기 수강 회원 중 만 5세 이상 자녀를 둔 3인 이상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전국 113개 평생교육스쿨 또는 홈페이지(school.homeplus.co.kr)에 건강하고 화목한 이미지를 연출한 가족 사진을 응모하면, 이후 카메라 테스트 등을 거쳐 다음달 최종 모델을 선발하게 된다.
선발된 가족 모델에게는 100만원 홈플러스 상품권이 수여되며, 오는 6~8월 여름학기 평생교육스쿨 홍보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