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카페베네는 2012시즌 스페셜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박스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최근 다양한 시즌 스페셜 메뉴를 선보였다. 칵테일 음료로 유명한 '피나콜라다'와 '골든메달리스트'를 무알코올로 개발했으며, 여름 시즌을 위한 빙수메뉴로 '와인치즈빙수'와 '녹차타워빙수'를 추가했다.
위스키향의 아이리쉬 시럽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아이리쉬 블루 라떼'와 얼그레이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티칵테일 '블루베리 블러썸'도 새롭게 출시했다.
2012 시즌 스페셜 메뉴 6종 출시를 기념해 카페베네는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2 시즌 스페셜 메뉴를 3번 이상 마시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 가능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
추첨을 통해 1등은 닛산 큐브 오리지널 박스카 1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2등은 스프리스 PONY 초경량 러닝화 50켤레, 그리고 3등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 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매 시즌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신메뉴로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신메뉴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