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배스킨라빈스 귀여운 공룡모양 젤리가 들어간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출시에 맞춰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온에어 된 이번 광고는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속에 콕콕 박혀 있는 알록달록한 공룡모양 젤리인 '디노'를 의인화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디노젤리'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사과 아이스크림 속에 공룡 모양 젤리가 더해져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을 더한 제품이다.
작은 디노젤리의 움직임을 섬세히 연출하기 위해 얇은 줄을 디노젤리에 연결하고 그 줄을 움직여 디노젤리의 노래하는 모습, 뛰는 모습 등을 표현해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촬영 현장에서는 건장한 남성 스텝들이 커다란 손으로 작은 디노젤리의 움직임 묘사를 위해 비지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0일까지 '나만의 디노젤리 CF송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노젤리 광고를 감상한 뒤 배경음악에 맞춰 직접 가사를 입력하면 자신이 만든 가사가 반영된 광고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교환권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디노젤리 제품의 특성과 가정의 달 시즌성을 접목시켜 브랜드의 발랄하고 유니크한 특성을 담아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 디노젤리 아이스크림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