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식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출시
2012-05-08 15:07:38 2012-05-08 15:08:15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는 눈의 피로함과 건조함을 더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로에 지친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스타잔틴,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안구 내 유리체에 있는 성분인 히알우론산(부원료)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해조류 헤마토코쿠스의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조절시간 및 이완시간을 감소시키고 망막의 모세혈관 혈류장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를 개선해준다.
 
실내에서 컴퓨터, 스마트폰 등을 주로 이용하거나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는 학생, 직장인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는 캅셀 형태다.  하루 1번 1캅셀로 간편하게 섭취하며 눈의 건조함과 피로를 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부장은 "눈 건강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중심으로 진행 중인 서울시 주요 안과병원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 또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까지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