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Jeep 직접 타보세요"
2012-05-11 14:02:15 2012-05-11 14:09:07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다음달까지 2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Jeep 엔터앤고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엔터앤고는 '전시장을 방문하고(Enter) 시승한다(Go)'는 의미의 시승 캠페인 슬로건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오프로드의 아이콘 랭글러,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도심형 컴팩트 SUV 컴패스 등 다양한 Jeep 모델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전시장 내부가 캠핑 컨셉으로 꾸며져 Jeep의 오프로드 이미지를 연출하며, 전시장 출입구 주변에는 Jeep만의 파킹 라인을 설치해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한편, 시승 고객에게는 여름철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팩이 포함된 프리미엄 Jeep 소프트 쿨러를, 그리고 Jeep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Jeep 테디베어' 인형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엔터앤고 시승행사 참여 및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전시장이나 공식 웹사이트(www.jeep.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