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신세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패션 전문 SNS인 '코스모스타일 2.0'을 출시하고 SNS를 통해 스타일 이슈를 전달하는 '스타일 앱로거'를 선발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코스모스타일에 대해 사용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올리고 자신을 팔로잉한 다른 참여자들과 친구가 돼 패션 스타일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패션 SNS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코스모폴리탄 2.0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모바일 접근성을 고려해 빠르고 조작이 간편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또 SNS 연동기능을 강화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다른 SNS로 마음에 드는 패션 콘텐츠와 메세지를 친구와 공유할 수 있으며, 즐겨찾기 기능 등 편의성도 대폭 추가됐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코스모폴리탄의 전문 에디터가 직접 전하는 유명인사들의 패션화보와 사진, 파티 사진 등의 패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트렌트 뉴스를 빠르고 밀접하게 접할 수 있는 장점도 부각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코스모스타일 2.0 출시를 맞아 트렌디한 사용자 그룹인 '스타일 앱로거'를 선발하고 이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스타일 앱로거는 코스모스타일에서 활동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선정되며, 코스모폴리탄의 브랜드 행사와 론칭 파티 등에 우선 초대되는 등 다양한 지원 아래 앱에서 패션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게 된다.
또 이번 코스모스타일 2.0 출시 기념으로 앱에 사진을 올리거나 공유하는 고객을 선정해 최신 롱텀에볼루션(LTE)폰과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모스타일2.0은 U+앱마켓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패션 전문 SNS '코스모 스타일 2.0'을 출시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