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대학축제인 대동제 기간을 맞아 캠퍼스 축제 지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대동제 기간 동안 '캠퍼스 클럽 파티', '대동제 조이캡(Joy Cab)이 달려간다', '나만의 주막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퍼스 클럽 파티'는 축제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이 캠퍼스에서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특정장소를 실제 클럽처럼 구현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클럽 DJ 장비는 물론 MC와 공연팀 지원, 에어볼 제작 등 대학생들이 캠퍼스 클럽 파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물품을 지원한다.
이번 캠퍼스 클럽 파티는 15일 저녁 9시부터 건국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10일, 11일에는 연세대, 전북대학교에서 각각 진행된 바 있다.
'대동제 조이캡(Joy Cab)이 달려간다' 프로모션은 무대와 음향시설 등이 완벽하게 갖춰진 다목적 특수 영상 차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대동제 기간 동안 각 대학교 단체의 특별 요청시 내부 심사를 거쳐 지원한다.
'나만의 주막 만들기'는 대동제 기간 동안 주막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으로 대학 단체 중 총 200곳을 선정해 현수막, 메뉴판, 앞치마, 술잔 등의 비품을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www.hitejinro.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단체는 개별 통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담당자는 "대학 축제기간을 맞아 시험과 취업준비 등으로 지친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맥주가 제공하는 즐거움과 젊은 대학생들과의 어울림의 문화가 긍정적인 시너지로 작용해 대학 축제가 즐거운 경험과 추억에 남는 이벤트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