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내놓은 단독 유통 상품은 '삼무화장지', 제습제 '습기쏙쏙', '아쿠아 쿨매트 6종' 등이다.
삼무화장지는 100% 천연펄프를 이용해 형광물질 유입을 차단한 제품. 3겹 데코무늬 엠보싱으로 1롤당 길이는 30m이상이며 30롤 기준 1만3900원이다. 무료배송에 키친타올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여름철 필수품인 제습제 '습기쏙쏙'도 오는 7일부터 단독 판매하는 제품이다. 8개 포장단위로 판매하며, 용량 525ml와 700ml 2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 오는 11일부터 '아쿠아 쿨매트 6종'을 선보인다.
쿨매트는 냉기순환 촉매제 효과로 인체 온도를 4~5도 가량 낮춰주는 침구다.
옥션 단독 상품은 싱글매트(3만원대), 슈퍼싱글매트(6만원대), 더블매트(5만원대), 울트라 더블매트(9만원대), 베개(9900원) 및 발매트(1만원대) 등 총 6종이다.
특히 발을 끼울 수 있는 발매트와 울트라 더블사이즈의 매트는 옥션이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모두 LG화학의 폴리머젤을 이용했고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적합 판정을 받았다.
PVC코팅처리에 2중 안전 고주파 퀼팅기법으로 제작돼 젤이 터질 걱정 없는 국내 생산 제품이다. 침실용 매트 구매시 클립형 '산소 발생장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현실 옥션 리빙실 실장은 "믿을 수 있는 국내 생산자로부터 직접 공급받아 판매하는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거품은 빼고 프리미엄급 기능을 추가한 생활용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칠 여름을 대비해 가격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는 상품군을 다양하게 구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