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의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구직자들의 빠른 채용정보 탐색을 돕기 위해 ‘맞춤채용소식’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는 15일까지 ‘맞춤메일을 열면, 간식이 배달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람인의 ‘맞춤채용소식’ 메일은 직종, 지역, 경력, 학력, 연봉, 근무형태 등을 원하는 기준으로 설정하면 조건에 맞춰 정리된 채용정보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신입, 경력, 경력무관 메일로 구분돼 꼭 필요한 정보만 받을 수 있으며 수신 주기를 매일 또는 주 1회로 선택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맞춤메일을 열면, 간식이 배달됩니다’ 이벤트는 수신한 메일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퀴즈를 풀면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자, 총 380명에게 케이크, 커피, 버거 등의 다양한 간식 모바일 쿠폰이 배달된다. 이는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사람인은 ‘맞춤채용소식’ 외에도 ‘전문 채용속보 메일’, ‘자격증 채용속보 메일’, ‘공채48시 메일’ 등 구직자들의 필요에 따라 구분된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