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나만의 라벨 만들어 즐기자"
2012-05-31 14:30:56 2012-05-31 14:31:29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이번 여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라벨 플레이'를 제안한다고 31일 밝혔다.
 
라벨 플레이는 스마트폰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앱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라벨에 넣는 등 패키지 라벨을 직접 제작해 소비자들이 나만의 비타민워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준비한 라벨 플레이는 총 세가지로, 앱을 이용해 라벨을 제작하는 '나만의 라벨 만들기'와 사연과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신청하기', 그리고 비타민워터에서 받은 스페셜 라벨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인증샷 올리기'다.

우선 앱을 이용해 라벨을 제작 이벤트에 참가하는 사람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100명을 추가로 선정해 직접 만든 라벨을 30장씩 출력해 배송해준다. 또한, 캠페인 기간동안 총 8명의 참가자에게는 홍콩 왕복 항공권과 미니벨로 스쿠터,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나만의 라벨이 들어간 비타민워터가 필요한 사연을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매주 2명을 선정해 응모자 본인의 얼굴이 들어간 글라소 비타민워터 500ml 100개를 배송해준다.
 
아울러 위 두가지 이벤트에 참여해 스페셜 라벨을 받은 주인공들 가운데 라벨을 촬영해 블로그에 인증샷을 올리면 총 8명을 선정해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쏜다.
 
이벤트는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글라소 비타민워터 블로그(www.vitaminwaterblog.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