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정훈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flyasiana.com)와 SNS,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등을 통해 한국 발 유럽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3명에게 유럽행 무료항공권 2매,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3인 이상 동반 유럽행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탑승한 회원 중 5명에게 제주 특급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8월24일까지 탑승하는 김포(인천)~제주노선 항공권 구매 후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 제주 특급호텔 1박 무료 숙박권 등 경품을 나눠준다.
이밖에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아시아나 색동이'를 찾는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단거리 왕복항공권, 바캉스 비치백 등을 제공한다.
18일부터 이번달 말까지 아시아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바캉스 여행지를 추천한 SNS 회원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무더운 여름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여름맞이 쿨썸머 행사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16일부터 공항, 정비, 운항 등 현장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에게 아이스크림과 슬러시 등을 지급한다"며 "직원들이 더위를 잊고 고객서비스에 한층 만전을 기하도록 격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