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종합 뷰티숍 아리따움은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인기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아리따움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아이오페 화이트젠 선크림'과 '라네즈 워터뱅크 프레시 파우더 미스트' 등이다.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베이직 2종',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등 인기 화이트닝 제품과 지난달 새로 출시한 모디 네일즈를 포함한 네일 제품, '라네즈 볼륨 세팅 마스카라' 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단, 유료 멤버십 회원인 '페이플러스' 고객의 경우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플러스 연 가입비는 5만원이다.
이밖에 다른 상품도 일반 고객은 10%, 페이플러스 고객은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세일은 매당 방문 당일에 신규 가입해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고객이 좀 더 멋지고 기억에 남는 여름 휴가를 즐기는 데 필요한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파워 세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