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롯데카드와 이비카드는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모습을 카드 플레이트에 담은 청소년용 선불카드인 '비스트 캐시비 롯데멤버스' 카드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국 주요지역 대중교통과 가맹유통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롯데포인트 적립기능이 있어 적립 후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롯데마트,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에서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 중 롯데멤버스 신규가입자 선착순 6만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와 함께 다양한 제휴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말까지 캐시비 카드로 결제하면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음료, 식품, 스낵 10% 할인, 엔제리너스커피에서 디저트메뉴 결제 시 아메리카노 무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아이스링크 20% 할인, 롯데시네마 이용 시 시네마 모바일 쿠폰 1장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용·체크카드 이용자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카드 혜택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 고객에게 캐시비 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카드 한 장으로 청소년들에게 보다 많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