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베이비밀 1팩 체험단 모집
2012-07-22 10:29:19 2012-07-22 10:30:29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홈메이드 이유식 풀무원 베이비밀(Baby meal)은 시즌2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이비밀 1팩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베이비밀 1팩 체험단'은 오는 29일까지 베이비밀 홈페이지(www.babymeal.co.kr)를 통해 모집한다.
 
베이비밀이 론칭돼 있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 중 베이비밀을 체험하고자 하는 엄마들은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응모를 통해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풀무원 베이비밀의 윤정호 유아사업부장은 "이번 시즌2 제품은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데 총력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 베이비밀의 제품력을 엄마들이 직접 체험함으로써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 받길 위해 지속적인 체험단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 베이비밀은 론칭 후 2년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여 이달부터 기존 130여 가지 메뉴 중 102가지 메뉴를 새롭게 재탄생 시키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유기 아기들의 소화율을 고려해 소화 흡수가 쉬운 원료를 선정, 레시피를 구성했으며 쇠고기 메뉴 구성을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메뉴 대비 30% 이상 한우포함 메뉴를 더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