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고농축 효모 발효 추출물 에센스 출시
2012-07-23 10:44:23 2012-07-23 10:45:33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87%의 고농축 효모 발효 추출물과 허브 콤플렉스를 담은 원액 에센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는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자연 발효로 얻은 유효 성분이 수분 보유력과 탄력 등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라벤더, 로즈마리, 바질, 캐모마일 등 7가지 오가닉 허브 추출물과 이탈리아 북부에서 자란 유기농 오렌지 워터(MD 401 WATER)도 들어있다.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인공향,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 트리에탄올아민, 알콜을 사용하지 않는 8가지 무첨가 처방을 적용했다.
 
사용법은 세안 직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도록 화장솜에 충분이 적셔 바르면 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퍼스트 넘버원 클리어 토너'와 '더퍼스트 넘버원 에멀전'의 대용량 샘플(각 30ml) 2종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한편 더퍼스트 라인은 넘버원 에센스와 함께 클리어 토너, 에멀젼, 앰플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발효 버블 클렌저, 발효 에센스 비비밤 SPF25, 선 리퀴드 SPF 50+ PA+++, 발효 하이드로겔 마스크, 화이트닝 슬리핑 마스크 등 총 11종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