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넥슨이 26일 메이플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템페스트’의 세 번째 콘텐츠로 신규 직업 ‘카이저’를 공개했다.
용의 수호자 ‘카이저’는 날개와 뿔이 달린 노바종족의 최강 전사로, 전생의 기억과 능력을 잃어버린 채 환생하는 전설의 캐릭터다.
'카이저’는 총 4단계의 변신을 통해 최종 단계에서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무시하고 공격할 정도의 강력한 전투력을 선보이며, 기존 캐릭터보다 2배 이상 큰 모습으로 화려한 스킬을 구사한다.
메이플스토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서버 ‘판테온’을 오픈하고, 판테온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정착금을 지원하고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주말 동안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아이템과 코인을 지급하는 ‘도전! 템페스트’ 이벤트도 오는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직업 ‘카이저’의 대형 피규어를 싣고 캐리비안베이와 부산 해운대에서 각각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의 수호자 '카이저'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