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7일 개점 13주년을 맞이해 매장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450여 매장에서는 2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반값에 음료를 제공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리스타가 직접 만드는 커피 및 프라푸치노, 티 등 40여종의 음료에 대해 1회 주문 시 최대 5잔까지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단, 병음료와 요거트 제품, 일부 행사 매장은 본 이벤트 진행에서 제외된다.
13주년 기념 '마이 스타벅스' 웹진 특별호도 발간된다.
총 11페이지 분량에 외화번역가 이미도씨의 커피 데이트, 김연수 국내 1호 푸드테라피스트의 ‘커피와 맛’ 이야기, 수마트라 커피농가 방문기, 한국 커피 하우스 역사 등의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 회원이 되면 개인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다.
또 '비아가 있는 아름다운 우리 길' 포토 에세이 공모전도 27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응모 방법은 '비아'와 함께 하는 국내의 '아름다운 우리 길'을 주제로 사진과 소개글을 스타벅스(coffeetogo@istarbucks.co.kr)와 유레일(goeurail@naver.com) 양측에 동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9월7일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를 통해 발표되며, 유럽항공권과 유레일 패스, 스타벅스 비아,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