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GS(078930)샵이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스토리 쇼핑몰 '디토'(www.ditto.co.kr)는 오는 17일까지 '디토, 이 상품을 찾아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잡지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봤지만 온라인 쇼핑몰에는 없어 구입하지 못했거나 다른 온라인쇼핑몰에는 있지만 디토에는 없는 상품을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것이다.
추천 방법은 디토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와 상품명, 상품 사진 등 알고 있는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하루에 한번씩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POINT' 3000점을 적립해준다.
디토 측은 추천 상품 중 적합한 것을 선정해 판매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동시에 고객을 참여시킴으로써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현경 GS샵 디토팀 과장은 "요즘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공유하고 싶어한다"며 "자신이 추천한 상품이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되고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는 모습을 보면 더욱 뿌듯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디토는 지난 1월 같은 이벤트를 진행, 총 730건의 상품 추천글이 접수되는 등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