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호핀', KT·LG U+로 서비스 확대
2012-08-08 16:04:11 2012-08-08 16:05:14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SK플래닛이 8일부터 자사의 N스크린(N-Screen)서비스인 '호핀'을 KT(030200), LG유플러스(032640) 가입자에게도 개방한다고 밝혔다.
 
'호핀'은 지난해 1월 출시된 주문형비디오(VOD) 플랫폼 서비스로 한번 구매한 VOD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뿐만 아니라 PC에서 끊김 없이 이어 볼 수 있다.
 
SK플래닛이 호핀 이용 대상을 모든 이통사로 확대함에 따라 KT, LG유플러스 가입자도 호핀으로 TV, 영화, 에니메이션, 키즈 콘텐츠 등 1만5000여 편의 VOD 콘텐츠를 실시간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플래닛에 따르면 호핀은 현재 250만여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으며, 일 평균 호핀 신규가입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
 
SK플래닛은 맞춤형 정액상품도 선보였다. 지상파 TV프로그램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TV매니아 무제한', 뽀로로, 타요, 코코몽 등 유아용 인기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정액관', 디즈니 영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디즈니 영화이용권', 영화 마니아를 위한 '영화 야(夜) 무제한' 등이 있다.
 
이해열 SK플래닛 호핀사업부장은 "스마트 기기 보급이 확산되고 빠른 무선인터넷 환경이 구축되면서 개인의 선호도와 이용상황에 맞는 콘텐츠 수요가 늘고 있다며 "호핀을 차별화된 VOD 특화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플래닛은 8월 한 달간 호핀 신규가입 고객에게 3500점의 호핀 포인트를 증정하고, 월정액 상품 자동결제 신청 고객에게 가입 후 2개월 간 이용요금의 50%를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TV매니아 무제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영화야(夜) 무제한'이용권(월 5000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핀을 이용하려면 호핀 웹페이지(www.hoppin.com)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호핀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된다. iOS용 애플리케이션은 8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