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정훈기자] 이스타항공이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올림픽과 8·15 광복절을 맞아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8월15일 태극기를 게양한 후 자유롭게 찍은 인증사진 혹은, 태극기를 직접 그린 후 찍은 사진 등을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with_easta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eastarjet)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2매)과, 제주도 여행 시 무료 이용이 가능한 카쉐어링 쏘카 24시간 이용권(4매)을 제공한다.
태극기 직접 그려보기는 태극 문양과 네 모서리의 건곤감리(乾坤坎離) 4괘(四卦)로 구성된 태극기의 뜻과 모양을 제대로 알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8월9일부터 광복절인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8월2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태극기 바로알기 캠페인을 통해 8·15의 의미와 뜻을 알고 태극기 게양을 좀 더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림픽을 통한 나라사랑과 애국심이 8·15 광복절에도 이어져 많은 곳에서 태극기를 볼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