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한국코카콜라는 '2012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 리더십 4차 과정'에 참여할 초등학생 5~6학년 학생 40명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선발된 어린이 그린리더십 탐험 대원 40명은 오는 22일 국제적 희귀조류의 월동지인 전남 순천만으로 습지탐험을 떠나게 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한 모든 학생에게는 교육 자료집과 단체모자, 기념품, 간식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환경재단 홈페이지와 어린이 환경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iohci@greenfund.org)과 팩스(02-725-4840)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2012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 리더십 과정'은 연중 4회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습지 탐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생태계의 공생관계와 습지 자연정화 능력을 배울 수 있도록 도우며 생명 존중과 자연 보존에 대한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 이후에는 학생들이 제출한 환경보호에 관한 에세이와 현장 참여도 등을 심사해 각 회차별 선정된 4명의 우수리더에게 상장과 코카콜라 기념품 등을 수여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