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바이킹 아일랜드 소셜 기능 강화
2012-09-12 18:09:55 2012-09-12 18:11:12
 
[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위메이드(112040)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킹게임(SNG) '바이킹 아일랜드‘의 커뮤니티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12일 밝혔다.
 
바이킹 아이랜드는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섬을 경영하는 게임으로서 최근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건물과 농장,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 내 친구들과 일상을 공유해 실시간 소통까지 가능하다.
 
특히 가장 주목할 것은 ‘미니 블로그’ 오픈으로 이는 SNG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취향에 따라 자신의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알릴 수 있으며, 공감 버튼인 ‘좋아요’ 및 댓글 기능을 통해 지인들과 좀 더 긴밀한 교류를 할 수 있다.
 
미감적인 건물 아이템도 대거 추가됐다. 위메이드는 ‘바이킹 목마’, ‘우핑크스’ 등 신규 건물 17종을 업데이트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바이킹 아일랜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