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동아오츠카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한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에 음료 선물 세트가 출시된 적은 있었지만 포카리스웨트 타월, 모자, 스퀴즈 보틀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세트로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카리스웨트 선물 세트는 가격과 제품 구성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구분돼 있으며, 스포츠 스타들이 애용하는 스퀴즈 보틀이 포함돼 있다.
선물세트 1호(2만1000원)에는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스퀴즈 보틀, 스포츠 타월, 손목 보호대가 들어있으며 선물세트 2호(2만5000원)는 포카리스웨트 분말, 스퀴즈 보틀, 스포츠타월, 포카리스웨트 모자로 구성돼 있다.
제품 구성 못지않게 패키지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파란색 패키지가 인상적인 포카리스웨트 선물 세트는 리본이 그려져 있어 패키지 자체가 선물을 포장 한 것 같은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권도균 동아오츠카 브랜드 시너지팀 부장은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대상에 따라 그에 알맞은 선물을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며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2종으로 출시된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는 동아오츠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