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외환카드, 공동 이벤트로 시너지 가속
2012-09-18 09:40:40 2012-09-18 09:42:02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하나SK카드는 외환은행과 함께 가을 단풍 여행 및 오토캠핑 시즌을 맞아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위해서는 하나SK카드 혹은 외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는 각각 400가족을 선발하고 1박2일 무료 오토캠핑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 1명당 4인까지 캠핑이 가능하므로 총 3200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게 된다.
 
캠핑은 다음달 19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차로 나누어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참숯마을 오토 캠핑장’과 용인시의 ‘구봉산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캠핑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영화상영, 요리대회 등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지난 6월 가맹점망 공동이용 개시, 8월 외환은행 ‘클럽SK카드’ 출시 이후 이루어진 하나금융그룹 카드 부문 시너지 강화 3단계 사업으로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점점 가속화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나SK카드와 외환은행 관계자는 “연간 20%씩 성장하고 있는 캠핑인구는 현재 가족문화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트랜드 가운데 하나”라며 “앞으로도 사회 트랜드와 고객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