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KBS 미니시리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대표 차량 협찬
[뉴스토마토 염현석기자] 인피니티는 지난 12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KBS 새 수목 미니시리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차량을 협찬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라마 속 여주인공 한재희 역의 박시연에게 제공되는 올 뉴 인피니티 M 디젤(M30d)은 차량 디자인, 연비 등 전 부분에 걸쳐 인피니티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이 집약돼 있다. 올 뉴 인피니티 M 디젤은 일본 자동차 중 최초의 디젤 세단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량이다.
이외에 복수를 위해 나쁜 남자가 되는 강마루(송중기 분) 역은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FX30d'와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를, 재벌 그룹 후계자로 나쁜 남자 강마루를 사랑하게 되는 서은기(문채원 분)는 매혹적인 스타일의 'G37 Convertible'과 최고급 럭셔리 SUV '올 뉴 인피니티 QX'를 타고 등장해 인피니티 차량과 함께 개성있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창환 세일즈·마케팅 부장은 "인피니티 각각의 모델들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개성과 럭셔리 이미지가 극중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될 주연 배우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분들께 명확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그간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나쁜 남자', '찬란한 유산' 등의 드라마에 차량을 협찬한 바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