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인터넷 쇼핑몰 지마켓은 '프리미엄 가죽 퀸 침대'와 '홈시어터'를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무이자 할부 대상 상품으로 신한, 외환, 롯데, NH농협, 하나SK 등 5개 카드 결제시 2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은 31일 오전 10시부터 '우아미가구 프리미엄 가죽 평상형 퀸 침대'를 기존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29만9000원에 250조 한정 판매한다.
퀸 사이즈 침대 프레임과 고급형 독립 스프링 매트리스가 추가 금액없이 풀세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두 가지로 초코브라운(170조)과 아이보리(80조) 중 선택 할 수 있다. 서울, 경기 지역은 무료 배송되며 해당 업체에서 1년 동안 책임 A/S를 보장한다.
같은 날 선보이는 '야마하 고성능 5.1CH 홈시어터'는 지마켓과 야마하가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A타입(99만원) 50대와 B타입(109만원) 50대 총 100대를 한정 판매한다.
B타입은 A타입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음원 무 손실 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됐다. 두 타입 모두 무료 배송과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설치를 원할 경우 각각 12만원을 공제 받을 수 있다.
박혁 지마켓 가구팀장은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기본적으로 할인 폭이 큰 데다, 2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