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샘표식품(007540)은 이천공장 벽면에 그려진 아트 팩토리의 세계 기네스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우리 아이 행복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내가 행복할 때'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0~13세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30일까지 4절 도화지에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동봉해 우편으로 접수하면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들은 아트 팩토리 작업을 진행한 '동방의 요괴들' 팀을 비롯한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다음달 31일 홈페이지에 수상 결과가 발표된다.
참가자 중 기네스상 1명에게는 상패와 상금 100만원이 수여될 뿐만 아니라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에 그림을 인쇄해 실제 제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간장상 1명에게 상패와 상금 50만원, 발효명가상 5명에게 상패와 상금 20만원, 샘표간장 501상 100명에게 930㎖ 제품 1박스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응모한 작품들은 경기도 이천시 간장공장에 있는 샘표 스페이스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지상원 홍보팀장은 "아이들이 꿈꾸는 행복으로 소비자에게 맛있는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대회를 마련했다"며 "우리 아이가 그린 라벨의 간장으로 밥상을 더 맛있게 꾸미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