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KT(030200)는 오는 28일까지 나만의 WARP 사연을 UCC로 제작해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재 TV광고로 소개되는 WARP 에피소드는 순식간에 먹이를 낚아채는 갈매기 등 일상 속에서 예상치 못하게 빠른 상황이 벌어지는 유쾌한 내용들이 방영되고 있다.
이처럼 나만의 재밌는 에피소드를 UCC로 만들어 홈페이지(warp.olleh.com)에 올리는 고객중 매주 추첨을 통해 1등(총 4명)에게는 UCC 제작비에 상응하는 상금 200만원을, 2등(총 4명)은 갤럭시노트2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 영상이 아닌 재미있는 글을 올린 고객 중 매주 100명에게는 WARP가 인쇄된 고급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WARP홈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워프 스티커에 본인의 사진과 워프 메시지를 채우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시드니, 뉴욕, 런던 세계불꽃축제 탐방 기회를, 2등 200명에게는 고급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같은 기간동안 WARP스티커 세트를 전국 주요 도심에서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arp.olleh.com)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