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금성백조주택은 오는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힐링마크 금성백조 예미지” 모델하우스에서 기부금 마련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금성백조주택은 오픈 이후 3일간 (16 ~ 18일)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 1인당 2천원씩의 기부금을 회사측에서 마련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성시에 전달될 이 기부금은 관내 독거노인,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기념 사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추억도 만들고, 기부도 할 수 있는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행사를 기획한 금성백조주택 주택사업본부 임재득상무는 “금성백조가 수도권 고객들께 드리는 첫 인사인 만큼 많은 고객님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일반적인 이벤트보다는 고객들과 함께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고 말했다.
금성백조주택 지난 2010년에는 대전시장으로부터 대전광역시 사회봉사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는 등 대전에서는 사회적 기업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이번 분양 동탄2신도시 17블록에서 공급할 힐링마크 금성백조 예미지는 ‘시범단지 동시분양’ 4개 업체 중에서 유일하게 중소형 면적(74 ~ 84㎡)으로만 구성된 아파트로 총 485가구로 구성됐다. 22일 1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