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이병헌 카메라 'NEX-5R' 신규 광고 방영
2012-11-21 11:55:55 2012-11-21 11:57:41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소니코리아는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5R의 신규 광고를 TV방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알파 NEX-5R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가벼운 무게, DSLR과 동일한 APS-C 센서, 180도 회전 터치 LCD, 초슬림 파워줌 렌즈, 초고속 듀얼 AF시스템, 와이파이 기능 등 우수 기능들을 통해 카메라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소니의 전략을 뛰어난 영상미와 직관적인 설명으로 짧은 광고 안에 모두 담아냈다.
 
특히 배우 이병헌의 카리스마 넘치는 시선을 따라 이동하는 화면 속에서 콤팩트 카메라와 DSLR 그리고 미러리스 카메라의 LCD 화면을 차례로 통과하며 등장하는 알파 NEX-5R의 모습은 NEX-5R 한 대면 다른 카메라 기종이 필요 없다는 소니의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NEX-5R은 1610만 화소의 DSLR과 동일한 대형센서를 장착하고 비온즈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선명한 화질의 이미지와 Full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초슬림 표준줌렌즈 SELP1650을 탑재해 알파 NEX 특유의 콤팩트하고 메탈릭한 디자인을 완성하며 휴대성을 극대화시켰다.
 
또 기존 콘트라스트 AF 시스템에 위상차 검출 AF를 추가한 듀얼 AF 시스템을 채택, 어떤 촬영 조건에서도 최상의 초점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다양한 기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함에 따라 사용자의 필요와 취향에 맞춰 새로운 기능을 설치하는 무한한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다.
 
한편 다음달 31일까지 알파 NEX-5R 마이크로 사이트(alpha.sony.co.kr/NEX-5R)에서 NEX-5R TV 광고를 감상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 후 URL을 올리면 NEX-5R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알파 NEX-5R은 소니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과 소니스토어 직영점(압구정점, 코엑스점) 및 주요 알파 전문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